상품교환 및 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이용안내 FAQ - heebo
shop community


검색

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상품교환 및 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heebo(ip:)

작성일 2023-09-18

조회 3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상품을 교환/반품하시는 각각의 경우에 따라 배송비 부담 여부가 달라집니다.

교환 및 반품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미개봉(상품의 가치가 떨어지지 않은 상태) 상품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은 안내를 참고해 주시되, 부가적인 상황에 대해서는 고객상담실(1670-8784) 

또는 고객센터 1:1문의 채팅을 통하여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아래의 경우에는 교환/반품 신청시 결제한 배송비를 취소해드립니다.


- 주문/결제 외 상품으로 오배송된 경우

- 주문/결제한 상품의 수량 오류 또는 상품 이상의 경우

- 주문/결제한 상품이 배송 중 파손된 경우


2) 아래의 경우에는 구매 고객님 본인 부담입니다.


- 고객센터 부담 요건을 제외한 경우

- 고객 변심에 의한 주문 취소, 반품, 교환 등의 요청을 한 경우

- 교환시에는 왕복택배비 고객 부담 (6,000원)

- 반품시에는 편도택배비 고객 부담 (3,000원)



-  히보 고객센터(1670-8784)나 1:1 문의게시판 또는 1:1 채팅으로 반드시 연락주셔야 합니다.

-  반품 시 제품과 함께 회원님의 성함, 연락처, 환불 사유,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무통장입금의 경우)를 기재하여 동봉하여 보내주세요.

-  제품이 도착하게 되면 환불규정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배송비는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 오배송이었을 경우 히보에서 전액을 부담하지만,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는 회원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